최종편집일: 2019.9.22 일 20:07
> 뉴스 > 칼럼 > 열린칼럼 | 이영진
     
비아그라의 변신은 발기부전 남성에게는 최고의 축복!
2014년 07월 28일 (월) 00:45:16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www.conel.co.kr
누리**, 헤라**, 비아**, 팔*, 프**, 오르**, 해피**, 포르**, 헤**, 실데**, 이디**, 자이**, 프리**, 스**, 맥시**, 비**, 그날엔 ***, **실데**, **실데**, 바미**, 비알**, 푸로**, 실**,
유니**, 바이**, 타이**, 자**, 아그**, 엠슈**, 불**, 세리**, 비**, 이그**, 이레**, 포르***정

상기 약물들은 시중에 현재 시판되고 있는 발기부전약제들의 이름.
굳이 어떤 치료약제라는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노골적으로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발기부전치료약제들! 이러한 발기부전 치료약제들이 변신을 시작했는데!

1999년 10월 푸른색 다이아몬드 형태의 비아그라정의 출시는 그야말로 남성 발기부전 치료에 있어서 그야말로 거대한 혁명과 같은 치료의 시작이었고,
그러한 치료혁명이었던 비아그라의 국내물질 특허가 2012년 5월 17일에 만료되고, 같은해 5월 30일에 비아그라의 물질특허소송이 패소됨으로서 그야말로 비아그라 복제약들은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고, 2014년 6월 현재 발기부전 치료약제는 무려 41개 제약사, 77개 제품이 치열한 시장경쟁을 펼치게 되면서 발기부전 약제들도 생존을 위한 변신을 하고 있다.

첫 번째 변신은 복용법의 다양성, 휴대의 간편성이다.
기존의 정제는 물과 함께 복용하는 정제 형태였는데, 필름형과 구강붕해정은 물없이 약을 혀위에 올려놓고 녹으면 효과가 나타나게 되고, 츄정은 껌처럼 씹어서 삼키면 되고, 세립제는 물과 함께 가루형태로 간단하게 복용하면 된다.
특히, 필름형의 경우에는 휴대가 대단히 간편해서 남성 지갑에 명함처럼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시에 사용하면 되므로, 남들이 알지 못하게 은밀하게 사용하고 싶어하는 남성들의 니드를 충족시켜서 발기부전 치료약제가 변신한 형태중에서 남성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두 번째 변신은 바로 발기부전과 조루증을 동시에 치료하는 복합제의 개발이다.
남성의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소견인 조루와 발기부전은 정작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는 남성들은 “성관계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 만족할 성관계가 되지 않는다.”라고 스트레스를 받을 뿐, 현재의 상태가 조루증인지 발기부전의 상태인지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세계남성과학회의 자료에 따르면 발기부전환자의 50%는 조루증세를 동반하고, 조루증환자의 57%가 발기부전을 함께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발기부전 약물로 조루증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조루증 약물로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남성도 있을 정도로 조루증과 발기부전의 개념정립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루증을 동반한 환자가 많은 발기부전치료에서 복합제의 개발은 대단한 시장성을 가지고 있는것이다. 조루증을 그대로 방치한 채로 발기부전만 치료하는 경우에는 사정이 빨리 이루어지면 발기력이 풀릴 수밖에 없는 남성의 생리구조상 발기부전이 제대로 치료될 수가 없고, 발기부전을 치료 없이 조루증만 치료하는 경우에는 발기력 저하에 의한 신경자극 효과로 인해서 조루증의 증상호전이 어렵게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데, 단 하나의 약물을 복용해서 발기도 지속되고, 성관계 시간도 지속되면 그야말로 모든 남성이 꿈꾸는 성생활을 영위하게 되는 것이다.

세 번째 변신은 혁신적인 가격인하로서 기존의 비아그라 가격의 1/10수준까지 낮춘 발기부전 약제가 있을 정도로 치료비용에 대한 부담을 현저히 저하시켰다.

네 번째 변신은 기존의 필요시에만 복용하는 발기부전 복용법에서 탈피해서 저용량의 발기부전약을 매일 복용하는 방법이 개발되어서 발기부전 환자들이 자연스럽게 발기가 되어서 성생활을 유지할수 있게 하는 매일복용법 등의 복용방법 또한 변신이 이루어졌다.

이러한 발기부전 치료제의 다양한 변신에 의해서 발기부전치료약의 매출은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비뇨기과 전문의로서 바라보는 시선이 편하지만은 않다.
즉, 발기부전 치료약제를 단순한 치료제가 아닌 정력제나 성기능강화제 등의 지긋히 잘못된 관점에서 접근하게 되는 점이다.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성생활을 저하시키는 스트레스를 조절해야 한다.스트레스가 지속되는 상태에서 성기능이 유지되면 오히려 그러한 상태가 더욱 비정상적인 것이다.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저자의 비법은 바로 일상생활속에서 작은 사물이나 접하는 사람 등에 대한 “감탄"의 표현이다. “아,너무 아름답다” “아, 기가 막히네” “와!” 라고 하는 감탄의 유발은 체내에 있는 스트레스를 손쉽게 날려버리면서 쪼그라져 있던 음경으로 혈류순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허리, 골반 근육을 일상생활에서 강화하여야 한다. 저자는 요가를 하면서 뭉쳐있고, 굳어 있던 허리, 골반 근육이 이완되면서 더욱 성기능이 향상되는 것을 체험하였다. 음경를 감싸고 있는 골반, 허리 근육의 강화는 바로 성기능 강화로 연결되는 지름길이 된다. 요가 같은 운동을 할 여건이 안되면 틈틈이 허리를 이완시켜서 골반이나, 허리가 수축된 상태가 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러한 노력 후에도 지속되는 발기부전은 전문의에 의한 진단후 경구용 발기부전약의 복용으로 치료해야 하는것이다.

비아그라의 변신은 분명 발기부전남성들에게 축복인것인 분명하다. 그러나, 본인의 발기력 강화를 위한 노력없이 발기부전약에만 의존하게 되면, 비아그라의 변신이 축복이 아닌 저주로 다가갈수도 있는 것이다.
비아그라의 변신은 본인의 잘못된 습관을 바꿀려는 남성들에게만 축복으로 다가갈수가 있을것이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 DGN(http://www.dgn.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DGN 우)42020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390, 1502호(범어동, 범어타워) TEL: 053)751-3657 | FAX: 053-759-3657
등록번호 : 대구 아 00019 | 등록일자 : 2008년5월13일 | 발행·편집인 : 박연찬 | 청소년보호정책 담당자 : 박연찬
Copyright 2008 by DGN. DGN 기사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mail to webmaster@dg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