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18.10.19 금 11:26
> 뉴스 > 뉴스 > 경제
     
DGB금융그룹, 2018 New Start DGB 테마 이벤트 실시
2018년 10월 10일 (수) 21:35:06 편집 윤기복 기자 webmaster@dgn.or.kr
   
☞ 전 계열사 시너지 효과로 100년 기업을 향해
☞ 계열사별 상품 이벤트 ... LG트롬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갤럭시노트9, 펀드 등 경품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그룹 계열사 소통과 화합을 통하여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New S.T.A.R.T DG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지난 9월, 김태오 회장 취임 100일을 전후해 개최된 전 계열사 임원 경영진 워크샵에서 계열사별 영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시된 것으로, DGB대구은행과 DGB생명,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DGB유페이 등 그룹 계열사별로 상품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월30일까지(계열사별 상이) 진행된다.

‘그룹 통합, 디지털, 시너지, 글로벌, 소통’의 다섯 가지 키워드를 강조해 시너지 창출을 다짐한 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발해 100년 그룹을 향하자는 의미로 ‘START’의 머릿글자를 따 각 계열사 별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은 Stamp이벤트를 실시해 예금과 신용카드, 펀드, 적금, 방카의 다섯 가지 상품 중 4개 이상의 완료 스탬프를 찍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개 이상의 완료 스탬프를 찍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55인치, LG건조기, LG스타일러 등 총 2,015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해 10월 창립 51주년을 맞는 DGB대구은행은 창립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대구 시민들을 위해 13일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마지막 경기 당일 관람객 전원에게 응원용 수건인 2018최강삼성 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 시작 전 광장에서는 DGB대구은행이 페이스페인팅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DGB유페이가 실시하는 Thank you 이벤트는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이벤트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대구시와 협의해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DGB생명은 App으로 만나는 DGB 이벤트로 DGB생명 모바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고객창구 주요업무(보험금 청구, 개인정보 업데이트, 마케팅 수신동의, 약관대출·상환 등의 업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건조기, 다이슨청소기 등 총 107명에게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DGB자산운용의 Real 명품펀드 가입 이벤트는 DGB명품 KRX300 인덱스 펀드 외 7개 공모펀드(개인·법인 MMF제외)에 3천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이벤트 종료 시까지 최초 잔고를 유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DGB캐피탈의 The The 新나는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9등 총 111명에게 주유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김태오 회장은 “DGB금융그룹은 강점 전략 발굴, 모범적 지배구조와 투명한 경영문화 확립 등의 경영방향을 수립하고 고객에게 더 크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룹 통합, 디지털, 시너지, 글로벌, 소통’을 중심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안된 각 계열사별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각 계열사별 이벤트 실시 날짜는 상이하며, 세부적인 사항은 계열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편집 윤기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DGN(http://www.dgn.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DGN 대구시 동대구로85길 27, 2층 (우) 41256 TEL: 053)751-3657 | FAX: 053-759-3657
등록번호 : 대구 아 00019 | 등록일자 : 2008년5월13일 | 발행·편집인 : 박연찬 | 청소년보호정책 담당자 : 박연찬
Copyright 2008 by DGN. DGN 기사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mail to webmaster@dg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