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0.3.30 월 15:19
> 뉴스 > 칼럼 > 열린칼럼 | 이영진
     
성행위 시간에 정상치가 존재한다고? 일상속 조루증의 예방법은 바로
2017년 09월 15일 (금) 15:29:49 이영진 코넬비뇨기과 원장 www.conel.co.kr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 3-9
전립선특이항원(PSA) 0-4
소변 비중 1.003 - 1.03
소변 pH 4.5-7.5
남성 정액 2cc이상
남성 정자 4천만개 이상
성인의 정상 하루소변 횟수 7회 이하

상기 나열된 비뇨기과학의 모든 검사와 기능에서 보듯이 신체의학에는 정상치가 존재한다. 정상범위안에 존재하면 남성의 비뇨기과 기능은 정상이며, 기존치를 벗어나게 되면 비정상으로 치료를 요하거나 더욱 정밀 검사를 시행하게 된다.

조루증에 관련된 성관계 시간에도 과연 정상치라는 것이 존재할까? 성관계시간이 5분을 넘어서면 정상이고, 10분을 넘기면 조루증이 전혀 없는 정상적인 성관계시간일까?
단언컨대 조루증에 대한 오랜 치료와 연구를 하는 저자의 아주 확고한 생각은 성관계시간에는 절대 정상치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남녀간의 그날그날의 성생활의 분위기와 흐름을 고려하지 않고, 단지 삽입후 시간만을 고려한 조루증의 시간 기준은 절대 존재하지 않는다.
성관계는 그날의 컨디션, 성관계하는 여성에 대한 심적부담감, 환경분위기 등 너무 많은 조건의 고려사항들이 존재하고 조루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남성스스로가 조절하고 균형을 맞추면서 성생활을 주도해야 한다.
그러나 성생활의 환경조건이 본인이 감당할수 있는 단계를 넘어서게 되면 남성은 본인의 사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사정을 빨리하는 조루증을 경험하게 된다.

조루증 때문에 괴로워하고 고통을 받고 있는 남성들이여!
조루증에 관련된 성생활에는 절대 정상치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본인에게 맞는 성생활을 추구하고, 본인과 상대방여성이 만족하는 성행위 시간을 가지면 되는 것이다. 절대 온라인상에서 얘기하는 수시간의 소설같은 성행위시간에 주눅들지 마라. 단 2-3분이 되어도 본인과 여성이 만족하면 성생활은 너무나도 행복한 것이다. 본인의 성생활을 누가 알겠는가? 본인과 사랑을 나누는 여성만이 알수가 있는 것이다. 본인에게 최적화된 성행위시간을 만들어라. 본인은 여성이 어떤점에 만족해하고, 어떤점에 권태로워하는지를 정확하게 알수가 있고, 가장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만들수가 있는 것이다.
절대 조루증에 대한 객관적시간에 매여서 스스로가 “조루증환자”가 되지 말아야 한다.
타인의 시선에 별 관심없이 본인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외국의 남성들에 비해서,
항상 타인의 시선을 염두에 두는 우리의 남성은 지극히 개인적이어야할 성생활마저도 지극히 개인적이고 여성만을 위한 만족을 염두에 둔 성생활을 하지 못하고, 정상치가 없는 성생활 시간에 매여서 조루증환자가 되고 있다. 조루증은 남성 스스로가 만들어낸 성생활의 장애일수도 있는 것이다.
이처럼 성생활에 많은 장애를 초래하는 조루증을 극복하는 일상생활속 예방법이 존재하니 바로 심리강화 훈련법이다.
조루증이 있는 남성들은 조루증이 오로지 음경귀두부의 과민성이나 여성파트너의 관계이상 등으로 돌리면서 본인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조루증이 발생한다고 잘못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조루증이 있는 남성은 음경귀두부의 과민성도 동반하고 있지만, 그뿐만 아니라 자라온 환경적 요소에서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부족하거나, 악착같은 심리적 측면이 부족하거나, 외부적 스트레스에 쉽게 상처를 입게 되고 그러한 심적인 상처를 오래 지속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조루증 남성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쉽게 접근할수 있는 방법이 바로 심리 강화 훈련법!
조루증이 있는 남성은 평상시에도 성관계를 가지기전에도 항상 본인의 성기능은 대단히 좋으며, 조루증은 커녕 시간을 마음대로 조절해서 성관계를 가질수 있다는 믿음을 항상 가지는 것이다.
“난, 마음대로 사정조절도 가능하고, 몇 번의 성관계도 항상 가능하며, 여성들이 가장 매력을 느끼는 최고의 남성이야. 조루증과 난 전혀 상관없어!”
라고 항상 마음속에서 되새기는 심리강화 훈련법은 성생활을 실제 이행할 때 아주 큰 효과를 가져올수가 있다.
이러한 강력한 심리 강화훈련법으로 단련된 상태로 여성과 성관계를 가지게 되면 그러한 심리강화훈련에 의해서 강화된 자신감은 여성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효과로 나타나게 된다.
조루증 예방 효과가 탁월할것이다고 믿는 심리 강화 훈련법은 그야말로 다양한 개념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심리적 상태가 아주 큰 작용을 해서 유발되는 조루증 치료에 대단히 큰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을 비뇨기과 진료실에서 상담을 하면서 아주 흔하게 접하게 된다.
이러한 심리 강화 훈련법 효과를 이미 경험한 저자는 진료실에서 실제 조루증 환자를 치료할 때 조루증 환자와 같이 “난, 할수 있어, 난 너무 강해”라는 구호를 같이 외치면서 심리강화 훈련을 시행하는 데, 이러한 방법은 조루증 약물요법의 효과를 더욱 배가시키는 작용도 발생하게 된다.
그야말로 조루증 예방에 있어서는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수 있는 심리강화 훈련법을 반복해서 모든 조루증 남성들이 조루증에서 벗어나고, 조루증이 예방될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성관계시간에는 정상치도 없으며, 본인의 노력으로 얼마던지 극복이 가능한것이 바로 조루증인것이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 DGN(http://www.dgn.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DGN 우)42020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390, 1502호(범어동, 범어타워) TEL: 053)751-3657 | FAX: 053-759-3657
등록번호 : 대구 아 00019 | 등록일자 : 2008년5월13일 | 발행·편집인 : 박연찬 | 청소년보호정책 담당자 : 박연찬
Copyright 2008 by DGN. DGN 기사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mail to webmaster@dgn.or.kr